간호조무사는 환자와 가장 먼저 만나고 가장 가까이에 자리하는 간호인력입니다.
LPN News는 간호조무사가 대한민국 간호인력으로 더욱 굳건히 자리매김하는데 함께합니다.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이 KLPN 회원카드 활성화를 도모하고 간호조무사 대상 금융서비스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 12일 간호조무사협회(이하 간무협) 홍옥녀 회장과 만난 함영주 은행장은 'KLPN 회원카드 및 찾아가는 금융서비스'의 상생발전을 위해 간무협과 더욱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 날 홍옥녀 회장과 함께 함영주 은행장을 만난 간무협 최종현 기획이사는 2017KLPN 회원카드 사업 실적 및 2018년 계획을 설명하며 드림복지사업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홍옥녀 회장은 하나은행과 함께한 KLPN회원카드에 대한 반응이 매우 좋다특히 올 해 전면 시행되는 회원카드 전용 하이패스 출결시스템을 통해 회원들이 하나카드의 편리함과 혜택을 더욱 많이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에 함영주 은행장은 회원 대상 혜택과 금융상품을 더욱 다양화 해간무협과 은행 모두가 상생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 날 면담에서는 하나은행의 간무협 회원 대상 해외봉사활동 후원이 구체적으로 논의됐다. 하나은행은 올 해 진행될 간무협 LPN중앙봉사단의 해외 의료봉사 및 문화예술 봉사에 일정액 후원을 적극 검토할 예정이다.

 

Posted by 대한간호조무사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