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조무사는 환자와 가장 먼저 만나고 가장 가까이에 자리하는 간호인력입니다.
LPN News는 간호조무사가 대한민국 간호인력으로 더욱 굳건히 자리매김하는데 함께합니다.

협회보 간호조무사신문이 2기 회원기자단을 모집한다.

 

회원기자단은 4월 중 선발을 완료하여 오는 5월부터 11개월간 간호조무사 및 보건의료 직종, 관련 행사 등을 취재하고, 기사를 작성하게 된다.

 

대한간호조무사협회(이하 간무협, 회장 홍옥녀)는 회원기자단을 통해 간호조무사의 봉사와 희생정신을 알리고 보건의료 현장의 생생한 소식을 더욱 활발히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간무협 홍보팀 관계자는 특히 올 해는 온라인 간호조무사신문 창간을 앞두고 있다회원기자들의 현장 밀착형 기사들을 통해 협회보가 회원들의 소통의 장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선정된 회원기자단에게는 명함과 소정의 원고료가 지원되며, 11개월간 활동을 마친 회원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된다. 우수 활동기자로 선정될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선발은 1차 지원서 심사와 2차 전화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회원기자단이 되기를 희망하는 회원은 협회 홈페이지 공지에서 지원서와 자기소개서 등을 다운 받아 협회 홍보팀 이메일로 420일까지 접수(lpnnews@daum.net)하면 된다.

 

 

Posted by 대한간호조무사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