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조무사는 환자와 가장 먼저 만나고 가장 가까이에 자리하는 간호인력입니다.
LPN News는 간호조무사가 대한민국 간호인력으로 더욱 굳건히 자리매김하는데 함께합니다.

- 국민에게 신뢰받는 간호조무사구현에 일조 -

 

 

대한간호조무사협회(회장 홍옥녀)에서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지난 21일 간무협은 간호조무사 활용 증대 제도 마련의 해를 맞이하여, 국민과 가장 먼저, 가장 가까이서 만나는 간호 인력으로서 간호조무사를 널리 알리고자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실무간호인력으로서 신뢰받는 간호조무사”, “봉사활동 및 사회공헌 할동을 통해 사회의 빛이 되는 간호조무사”, “환자와 가장 가까이에서 함께 하는 간호조무사라는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사진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데. 출품 규격은 디지털 카메라 또는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으로서 해상도 2200×1500 픽셀 이상이며, 파일크기 700kb 이상 10Mb 이하의 JPEG(JPG) 파일이다.

 

편집 및 합성하지 않은 원본 파일이며, 최종 심사결과는 오는 7월 중순에 협회 홈페이지 및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또한 최우수상은 상금 100만 원(1), 우수상 50만 원(2), 장려상 20만 원(3), 입상작은 5만 원(10)씩 지급된다.

 

공모전과 관련된 문의 및 접수처는 대한간호조무사협회 홍보팀(lpnnews@hanmail.net)이며, 접수기간은 지난 521일부터 오는 623일 까지다.

 

Posted by 대한간호조무사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