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조무사는 환자와 가장 먼저 만나고 가장 가까이에 자리하는 간호인력입니다.
LPN News는 간호조무사가 대한민국 간호인력으로 더욱 굳건히 자리매김하는데 함께합니다.

[기사 보기]

 

건양사이버대학교는 대한간호조무사협회와 상호 교류협력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주요 협력 사항으로 ▲대한간호조무사협회 소속 구성원 및 가족 입학 시 대학 등록금 일부 감면 혜택 제공 ▲입학한 학생들이 김안과병원 및 건양대병원 및 장례식장 이용 시 감면 혜택 제공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협력 사항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원묵 건양사이버대 총장은 "의료기관에서 간호조무사 인력은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포지션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일과 학습의 병행이 가능한 건양사이버대에 입학해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는 분들은 남은 인생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홍옥녀 대한간호조무사협회장은 "간호조무사들이 평생교육 시대에 지속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길을 마련해주어 기쁘게 생각하며 많은 회원들이 건양사이버대 입학해 자신을 업그레이드를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건양사이버대는 매년 6월과 12월에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2018.06.11 머니투데이 문수빈 기자

 

[기사 링크]

 

http://v.media.daum.net/v/20180611182555346

Posted by 대한간호조무사협회